에센셜 오일로 연기 냄새 제거

연기는 강력하고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수있는 냄새 중 하나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연기가 나는 냄새를 없애려고 할 때, 영구적인 해결책을 다루기 시작하려면 먼저 문제의 원인을 제거해야 합니다.

촛불, 향 또는 방향제 사용을 선택하면 순간적인 향이 나지만 실제로 냄새를 전혀 제거하지 않습니다. 환기는 옵션일 수 있지만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희석시키는 것을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냄새가 얼마나 강한지에 따라 냄새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 카페트 및 커튼이나 기타 부드러운 부분에 냄새가 스며들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연기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센셜 오일은 식물의 잎, 줄기, 뿌리 및 꽃에서 추출됩니다. 그들은 고농축 오일입니다. 즉, 식물이나 꽃의 완전한 향기를 얻으려고 할 때 몇 방울을 떨어뜨려도 강한 향을 맡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자동차, 집, 옷, 카펫 및 공기 자체에서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입니다. 다음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연기 냄새를 제거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설명합니다.

옷에서 연기 제거

연기는 옷에 쉽게 흡수되며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옷을 세탁하는 것입니다. 세탁기에 물이 가득 차면 사용할 세탁 세제에 감귤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카펫이나 러그에서 연기 제거

연기 냄새가 카펫에 스며든 경우에는 용기에 베이킹 소다 2컵을 채운 다음 감귤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넣고 흔들어 섞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카펫 탈취제처럼 혼합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기 냄새가 나는 바닥에 뿌리고 몇 시간 동안 카펫에 스며들게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카펫을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여 베이킹 소다의 흔적을 모두 제거하십시오.

에센셜 오일로 연기 냄새 제거

공기에서 연기 제거

집안의 공기를 청소하고 탈취하려면 에센셜 오일 15-20 방울을 네뷸라이징 디퓨저에 떨어뜨려 작동시키면 공기를 가득 채우게 합니다. 레몬 에센셜 오일은 상쾌한 향기를 제공하면서 공기를 정화할 수 있습니다. 티 트리 오일은 공기를 탈취하고 정화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또 다른 에센셜 오일입니다.
또한 공기 필터에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 할 때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필터에 직접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미생물을 죽이고 공기 중에 기분 좋은 향기를 남기는 동시에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기가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 에센셜 오일

사용할 수있는 감귤 에센셜 오일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베르가못 – 오렌지를 연상시키는 향기와 꽃의 특성을 지닌 덜 일반적인 시트러스 오일.
레몬 그라스 -상쾌하고 상쾌한 강력한 레몬 향입니다. 다른 에센셜 오일과 블렌딩 할 수 있으며 블렌드의 다른 오일을 쉽게 압도할 수 있으므로 다른 오일과 함께 사용할 때 최소한의 양만 사용해야 합니다.
라임 -이 에센셜 오일은 당신의 마음과 정신뿐만 아니라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농축된 향이 있으며 다른 에센셜 오일과 잘 어울립니다. 가정에서 확산하는 데 사용하기에 완벽한 오일입니다.
연기 냄새에 도움이되는 다른 에센셜 오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 오일.

기타 가정용 솔루션

연기 냄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의 모든 에센셜 오일 외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식초는 강한 냄새를 중화시키는 데 좋으며 직물이나 린넨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집, 자동차 또는 강한 연기 냄새가 나는 곳의 모든 표면을 청소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창문을 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네뷸라이징 디퓨저를 사용하여 에센셜 오일의 미세한 미세 입자가 집안 전체에 퍼져서 연기로 인해 손상된 모든 장소를 쾌적하게 해주는 가장 인기있는 솔루션입니다.

오가닉아로마스 https://organicaromas.kr/

그것을 핀!

에센셜 오일로 연기 냄새 제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