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뷸라이징 디퓨저를 위한 7가지 블렌딩 오일

오일을 공기중에 확산 시키는 것은 가장 효과적이고 획기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로마테라피를 위하여 네뷸라이징 디퓨저를 사용하면 본질적으로 에센셜 오일이 공기를 통해 공간 전체에 퍼집니다. 이는 오일을 빠르게 분산시키는 방법입니다.

네뷸라이징 디퓨저의 장점

이런 종류의 에센셜 오일 디퓨저를 사용하면 다른 디퓨저 유형처럼 열이나 물을 사용하여 오일을 확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가열하면 무결성이 일부 손실되고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물을 사용하면 에센셜 오일이 희석되어 전체적인 효과가 떨어집니다.

네뷸라이징 디퓨저의 또 다른 큰 장점은 플라스틱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디퓨저 대부분은 모두 유리와 목재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이 없는 디퓨저를 선택한다는 것은 가정에 더 건강한 옵션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에센셜 오일 혼합물은 디퓨저와 그 부품을 부식시킬 수있는 플라스틱과 부정적으로 반응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에센셜 오일과 함께 유해한 화학 물질과 독소가 공기 중으로 방출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분무 디퓨저를 사용할 때 훨씬 더 높은 비율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치가 막히거나 작동 할 수 없게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디퓨저를 정기적으로 청소해야합니다.

이제 분무 디퓨저가 얼마나 유익할 수 있는지 이해했으므로 디퓨저에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블렌딩 오일 7가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1. 버글러

이 에센셜 오일 블렌드에는 정향, 레몬, 계피, 유칼립투스 및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집중력을 높이고 기분을 자극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감기와 독감 시즌이 빠르게 다가옴에 따라 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균성, 항균성, 항진균성, 항산화제 및 면역 강화의 특성을 지닙니다.  

2. 에너지 

생산성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아침에 부스트가 필요하거나 정신적으로 자신을 자극해야하는 경우 사용해보세요. 

스피어민트, 페퍼민트, 멜리사, 귤, 로즈 우드가 함유되어 효과적으로 집중력을 높이고 생산성을 높이며 하루 종일 창의력을 높입니다. 또한 호흡기 시스템에 대한 좋은 지원입니다.

3. 웰컴 홈 

집은 편안하고 안정감을 느끼는 곳입니다. 소나무, 삼나무, 패 출리, 유칼립투스, 레몬, 자스민, 메리 제트, 쁘띠 그레인이 포함되어 당신에게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러한 오일의 대부분은 항균 및 항균 특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네뷸 라이징 오일 디퓨저를위한 7 가지 에센셜 오일 블렌드

4. 오션 브리즈 

감각을 자극 할 수 있는 맑고 신선한 향기를 원하시나요? 이는 유칼립투스, 고수풀, 박하, 달콤한 회향 및 제라늄을 포함합니다. 시트러스 노트로 기분 좋은 균형을 찾을 수있을 뿐만 아니라 이 오일 블렌드의 항염 작용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5. 메디테이션

이 조화는 명상과 묵상을 불러 일으킵니다. 벤조 인, 로즈 우드, 머틀, 딜 씨드, 베르가못, 히노키, 에이미리스, 클로브, 제라늄, 패 출리, 스위트 펜넬의 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르가못은 스트레스 해소 효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면서 궁극적으로 긴장을 풀고 마음을 맑게할 수 있습니다.

6. 퍼시픽 노스 웨스트 

아웃 도어와 자연의 향기를 선호한다면 익숙한 향기를 실내로 가져가고 싶을 것입니다. 소나무, 삼나무, 패출리, 주니퍼, 사이프러스를 함유한 블렌드가 바로 그것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 에센셜 오일은 또한 균형을 촉진하고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명상 기술을 수행하는 경우 이상적입니다.

7. 패션

기분전환과 웰빙을 촉진하면서 치료 속성을 제공합니다. 일랑 일랑, 스위트 오렌지, 샌달 우드, 생강, 파출리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남녀 모두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위의 에센셜 오일 블렌드 외에도 항상 새로운 좋아하는 블렌드를 찾기 위해 실험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에센셜 오일을 골고루 섞어서 나만의 최고 블렌딩 오일을 만들어 보세요. 
시트러스 향을 더 선호한다면 오렌지, 라벤더, 일랑 일랑을 사용해보세요. 베르가못과 오렌지도 진정되고 상쾌한 기분을 주는 좋은 조합입니다. 

오가닉아로마스 https://organicaromas.kr/

그것을 핀!

네뷸 라이징 오일 디퓨저를위한 7 가지 에센셜 오일 블렌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