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쓰림을 완화하는 자연스러운 방법

속쓰림은 매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고통스러운 증상입니다. 당신이  고통을 겪는 사람들 중 하나라면, 통증이 얼마나 심각한지, 증상이 어떻게 갑작스럽게 나타나는지, 잠자리에 들 때 얼마나 불편한지 알 것입니다.

매일 속쓰림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약이 여러 가지 있지만 부작용이 없는 속쓰림을 완화할 수있는 더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습니다.

속쓰림 통증을 완화할 수있는 자연스러운 방법 :

알로에 베라 주스

알로에 베라는 햇볕 화상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냉각 효과가 있으며 피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알로에 베라를 주스 형태로 찾아 마시면 속쓰림에서 즉각적인 완화를 느끼고 그 통증을 위장의 시원한 느낌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알로에 베라 주스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마시는 주스의 성분 및 함량, 제조 방법 등을 각별히 신경쓰길 바랍니다. 

바질 잎

바질 잎은 속쓰림에 효과적인 자연 치료법입니다. 속쓰림과 함께 경험할 수있는 메스꺼움이나 가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산을 최소화하고 속쓰림의 통증을 완화하려면 바질 잎을 씹으십시오.

페퍼민트 오일 

속쓰림을 완화하려면 민트 오일 몇 방울을  네뷸라이징 디퓨저에 추가하십시오. 공기중 분사된 에센셜 오일을 들이 마시면 ​​페퍼민트 오일이 혈류로 들어가 속쓰림과 소화 불량에 도움을 줍니다. 페퍼민트 캔디 또는 페퍼민트 잎 자체가 속쓰림을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속쓰림 치료제의 성분을 살펴보면 나열된 성분 중 하나가 실제로 페퍼민트 오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강황

강황은 소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향신료이며 위장에 산성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강황으로 요리하거나 이 향신료를 캡슐 형태로 구입하여 다른 보충제처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사과 식초

일반적으로 식사 후 특히 밀가루 음식이나 특정한 음식을 섭취한 후 속쓰림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매 식사 후에 사과 사이다 식초 2큰술을 물이나 사과 주스에 섞어 마시면 위를 진정시키고 산 반사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속쓰림을 완화하는 자연스러운 방법

기타 팁

위에서 언급한 속쓰림 완화에 도움이 되는 자연스러운 방법 외에도 이를 완전히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 잠자리에 들기 최소 3시간 전에는 식사를 삼가십시오.
  • 속쓰림을 유발하는 음식을 피하십시오.
  • 천천히 먹고 음식물을 충분히 오랜 시간동안 씹으세요. 
  • 물을 충분히 마시십시오.

속쓰림을 치료하고 불쾌한 고통을 덜어 줄 수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이 있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오가닉아로마스 https://organicaromas.kr/

그것을 핀!

속쓰림을 완화하는 자연스러운 방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