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생강(진저) 에센셜 오일의 주요 이점 및 용도

생강으로 알려진 향신료가 실제로 지하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생강은 생강의 뿌리에서 나왔으며 보기에는 그리 많지는 않지만, 식사를 끓이거나 천연 진저오일을 만드는 것 외에도 많은 용도가 있습니다.

생강의 발견   

중국과 아시아 요리에서 인기가 있는 생강은 요리하기 전에 접시의 고기를 부드럽게하는 성질로 처음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고기를 소화하기 쉽게 만들고 놀랍도록 매운 맛을 냈습니다. 생강은 음식이 부패하지 않도록 방부제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생강은 여전히 ​​고기 양념과 드레싱에서 인기있는 재료입니다. 생강 뿌리는 인도와 중국에서 유래 되었지만 현재는 전 세계에서 흔히 발견되고 사용됩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 사용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은 섬유질 뿌리를 증기 증류하여 농축된 에센셜 오일을 생성합니다. 주방을 넘어서는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은 많은 이점과 용도가 있습니다. 강렬하고 따뜻한 향의 진저오일을 네뷸라이징 디퓨저에 넣어서 작동시키면 당신의 공간에 달콤하고 편안한 향기와 균형감을 가져다 줍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주요 이점 및 용도

달콤한 생강은 다른 에센셜 오일보다 더 오래 그 특성을 유지합니다. 이것은 스윗 오렌지 또는 일랑 일랑과 같은 중간 및 탑 노트가 있는 다른 따뜻한 오일과 분무 디퓨저에 혼합하는 것이 탁월합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이점 및 용도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은 따뜻하고 진정되며 위안을줍니다. 그것은 항균 및 항염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각성제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항 메스꺼움 화합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건강, 웰빙, 삶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많은 이점과 용도가있는 이유입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가장 큰 이점과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위장을 진정시키고 멀미를 줄일 수 있습니다. 생강 뿌리의 메스꺼움 방지 특성은 위장 증상을 빠르게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차를 타고 여행할 때 메스꺼움을 느끼기 시작하면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향을 흡입하십시오.
  •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있으면 달콤한 진저오일을 사용하여 안도감을 찾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위 및 장 관련 문제를 완화하고, 가스를 줄이며, 사람들의 식욕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방부제로 달콤한 생강 오일은 식중독 및 장 감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성분 중 하나인 Zingibain은 천연 항염증제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근육통, 관절염, 두통, 심지어 편두통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절통이 있는 사람들은 그 부위를 스며들고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을 진정시킬 수 있는 따뜻한 성질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 호흡기 문제를 치료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은 천연 거담제로 감기와 독감 시즌에 목과 폐를 괴롭히는 점액과 가래를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기관지염과 천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호흡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스위트 진저 에센셜 오일은 진정되고 이완되지만 천연 최음제 역할을 하는 자극 성분도 있습니다. 이러한 동일한 특성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스트레스, 우울증, 안절부절 못함 및 불안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아로마스 https://organicaromas.kr/

그것을 핀!
달콤한 생강 에센셜 오일의 주요 이점 및 용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