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수면을 위한 에센셜 오일 롤러 병

최근에 수면에 문제가 있습니까? 전날 밤보다 더 피곤해 졌나요? 성인은 매일 스트레스를받으며 잠들지 않고 방해받지 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지 않는 것은 전반적인 웰빙에 좋지 않습니다. 수면을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아로마 테라피입니다. 집에서 수면 용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수면의 중요성

숙면은 건강과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수면의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수면 부족은 신체에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지 만 충분한 수면은 스트레스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수면은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편안한 수면은 다음날 상쾌함과 활력을 느끼게 해주므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수면은 뇌의 중요한 회복 기간입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 뇌가 더 잘 기능합니다.

양질의 수면을위한 레시피

숙면의 핵심은 수면 시간이 아니라자는 동안 몸과 마음이 이완하는 능력입니다. 취침 전에 휴식을 취하고 침실 환경을 최적화하여 행복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편안한 수면을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취침시간 전에 기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 잠자리에 들기 전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자극 활동을 피하십시오).
  • 침실을 시원하고 어둡게 유지하십시오.
  • 취침 시간표를 정하고 따르십시오.

더 나은 수면 레시피를위한 에센셜 오일 롤러 병

이완 능력이있는 에센셜 오일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이 에센셜 오일은 잘 자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 수면 용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은 오늘날 가장 편안한 에센셜 오일인 라벤더, 마조람, 패 출리, 일랑 일랑을 사용합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 5 방울

마조람 에센셜 오일 3 방울 

파출 리 에센셜 오일 3 방울

일랑 일랑 에센셜 오일 3 방울

코코넛 오일 10 방울

깔때기

롤러 병

 

수면 용 에센셜 오일 롤러 만드는 법 :

  1. 깔때기를 사용하여 라벤더, 마조람, 파출리 및 일랑 일랑 에센셜 오일을 롤러 병에 붓습니다. 에센셜 오일을 약간 저어주세요.
  2. 롤러 병에 코코넛 오일을 붓고 다시 저어주세요.
  3. 롤러 병에 롤러 캡을 놓습니다.
더 나은 수면을위한 에센셜 오일 롤러 병

 

수면을 위한 다른 에센셜 오일 레시피

위의 레시피에 사용 된 에센셜 오일 외에도 휴식과 수면을 촉진하는 몇 가지 에센셜 오일이 있습니다. 선호하는 향기에 더 잘 맞도록 다음 에센셜 오일로 레시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라늄 –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드러운 꽃 향기

로즈 – 스트레스와 불안 감소

샌달 우드 – 진정 및 이완 효과 제공

프랑킨센스 –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마음을 맑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라임 – 진정 효과가 있고 수면을 촉진하지만 이 에센셜 오일이 자극과 활력을 줍니다 (먼저 내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십시오).

오가닉아로마스 세레니티 블렌드 오일 – 라벤더, 라임, 시더 우드, 일랑 일랑의 적절한 비율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롤러 병이 작동합니까?

에센셜 오일은 흡입 또는 아로마 테라피를 통해 가장 잘 작동합니다. 네뷸라이징 디퓨저를 사용하면 에센셜 오일의 화학적 구성을 희석하거나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에센셜 오일의 이점을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에센셜 오일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후각 신경을 통해 뇌에 도달하므로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은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열이나 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에센셜 오일은 변경되거나 희석되지 않습니다.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을 사용하면 맥박 지점과 쉽게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부위에 에센셜 오일을 바릅니다. 에센셜 오일은 두 가지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맥박을 통해 혈류를 통해 전달되고 냄새를 흡입할 때 후각 신경을 통해 전달됩니다. 분무 디퓨저와 마찬가지로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은 에센셜 오일의 모든 이점을 제공합니다.

에센셜 오일 롤러 병을 사용할 때 한 가지 중요한 알림은 에센셜 오일을 캐리어 오일로 희석하는 것입니다. 에센셜 오일을 피부에 직접 바르면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 오일은 피부와 에센셜 오일 사이의 완충 역할을하며 피부가 에센셜 오일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되는 촉진제이기도합니다. 레시피에서는 코코넛 에센셜 오일을 사용했지만 호호바 오일,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포도씨 오일도 에센셜 오일 롤 병에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캐리어 오일입니다.

결론

수면은 모든 사람의 삶에서 중요합니다. 인체는 수면 없이는 오래 기능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시대에는 깊은 잠에 빠지기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때 에센셜 오일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오가닉아로마스 https://organicaromas.kr/

그것을 핀!

더 나은 수면을위한 에센셜 오일 롤러 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